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알뜰폰 사용자는 인증을 어떻게 하나요?
알뜰폰 사용 고객 인증은 통신사 선택만 다르고 이후 절차는 LGU+와 동일합니다.
(통신사 선택 : 알뜰폰 -> LGU+ 선택)
단, QR코드 인증은 알뜰폰 이용자에게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인증하지 않았는데 "휴대폰 본인확인 발생! 인증내역을 확인하세요" 알림이 왔어요
PASS 간편인증 완료 후 본인확인 발생 및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휴대폰 본인확인 발생! 인증내역을 확인하세요.] 문구로 알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발송 시점은 간편인증 완료 기준 3분 뒤이며, 시스템 및 단말기 상태에 따라 일부 차이는 있을 수 있으며, 알림은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아이콘)] → [알림 설정] → [인증내역 확인 알림]을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 가입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모든 연령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만 14세 미만 사용자는 보호자(법정대리인) 동의 후 서비스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비밀번호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가입 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는 App을 실행하거나 본인확인 요청 시 동일한 번호로 사용되며, 사용자의 단말기 USIM칩에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USIM칩 저장은 보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 간편인증 알림이 오지 않아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PASS 간편인증 PUSH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어 단말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1. 휴대폰 기기의 설정 메뉴에서 PASS 앱 PUSH 설정이 OFF로 되어 있는 경우
- PASS 앱의 알림을 허용으로 변경 후 다시 간편 본인확인을 이용해 주세요.
2. 네트워크 연결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WIFI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로 연결이 모두 꺼져있으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일시적으로 네트워크 연결상태가 불안정하거나, 장애 발생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