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무료 상품으로는 재가입할 수 없고, 유료 상품만 서비스 해지일을 포함하여 91일 이내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U+ 모바일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LGU+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알뜰폰(법인)은 이용 불가능합니다.
U+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법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에 가입하면 PASS 앱에 법인폰 사용자의 운전면허증을 등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
① 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U+직영점을 방문해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 홈페이지 : 법인폰 휴대전화,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를 준비하신 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m 접속 후
[기업] → [마이페이지]→ [법인폰/IoT(M2M)서비스] →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직영점 방문 시 필요 서류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폰 본인확인 신청서
② 법인폰 관리자가 U+홈페이지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메뉴에서 가입을 승인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을 바꾸면 동일한 휴대폰번호를 이용해도, 이전 휴대폰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U+ 모바일 [PASS 인증서] 법인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알뜰폰 법인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