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블랙박스분석]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아니요,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어요.
단, 교통사고 경위에 따라 접수 의뢰 후 보고서 결과 확인 시간이 달라질 수 있고,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할 수 있어요.
U+ 모바일 [블랙박스분석] 어떤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 IOS 스마트폰 / PC / 태블릿 등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블랙박스분석] 어떤 서비스인가요?
교통사고가 났을 때 블랙박스 영상으로 상황을 분석하여 과실 비율 분쟁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예요.
사고 영상 3D 시뮬레이션, 전문가 의견 등 자세한 분석 내용을 받아보거나 소송을 진행할 때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U+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 이용방법
http://cv.uplus.kr/166.html
▶ 홈페이지 이용방법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finance/LRZ0000017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U+ 모바일 [PASS헬스케어]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PASS 앱에 로그인한 뒤 [전체]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헬스케어] → [PASS헬스케어 해지]를 눌러 주세요.
PASS헬스케어 해지는 홈페이지 http://www.passhealthcare.com/bye에서도 할 수 있으며, 전화로 해지하려면 고객센터 1522-6434(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모바일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 로그인할 때 휴대폰 번호와 인증 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는데, 인증에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떠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앱을 완전히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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