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블랙박스분석] 가입한 날 바로 해지해도 요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서비스를 가입한 날에 바로 해지하면 요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U+ 모바일 [블랙박스분석]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블랙박스분석 홈페이지 http://www.black-box.co.kr에서 [서비스 가입] 또는 [로그인]을 누르고 본인인증을 하면 로그인할 수 있어요.
U+ 모바일 [블랙박스분석] 보고서 수신함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블랙박스분석 홈페이지 http://www.black-box.co.kr에서 [접수 의뢰]를 눌러 사고 내용을 접수하면 보고서가 작성돼요.
보고서 작성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알림을 받고, [보고서 수신함]에서 내려받을 수 있어요.
U+ 모바일 [블랙박스분석] 자기부담금 지원 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블랙박스분석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교통사고가 났을 때 15만 원을 받을 수 있어요.
단, 아래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해요.
• 본인 소유의 차량이 사고가 났을 때
• 자동차보험 자차보험에 가입한 고객일 때
• 차대차 사고일 때
자기부담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고가 났을 때 자기부담금 신청은 블랙박스분석 고객센터 02-784-805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모바일 [블랙박스분석] 상담사와 사고 내용에 대해 상담할 수 있나요?
사고 접수 의뢰 후 AI 간략보고서의 분석 결과가 옳지 않다고 판단된 경우에만 [상담사 예약 접수] 버튼이 나타나요.
버튼을 눌러 상담 예약을 하면, 상담사가 연락을 드려요.
U+ 모바일 [소호링] 특정 요일이나 일자에만 소호링이 들리도록 설정이 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설정 외에 시간대음, 기념일음, 요일음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 주시면 즉시 설정(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도 설정 가능)
②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통화/문자메세지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 LG U+ 홈페이지를 이용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의 경우, 현재 설정되어 있는 소호링 확인만 가능하며, 링 설정의 경우 재설정 함에서만 이루어집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