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요청하지 않은 광고 목적의 문자메시지를 받지 않도록 자동으로 차단해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예요.
U+ 모바일 [스토어/콘텐츠 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선결제 서비스란 스토어/콘텐츠 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스토어/콘텐츠 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선결제 최대가능금액>
- VVIP : 400만원
- VIP : 240만원
- 일반고객 : 189만원
<기본한도 포함 최대가능금액>
- VVIP : 500만원
- VIP : 300만원
- 일반고객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 미성년자, MVNO 고객 이용 불가
[선결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APP에서 신청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 → 선결제 → 스토어/콘텐츠 결제
☞ http://cv.uplus.kr/195.html
▶ 고객센터114로 신청
U+ 모바일 [페이트러스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페이트러스트 앱 및 고객센터,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페이트러스트 앱에서 해지하기
앱 실행 후 [메뉴] 누르기 → [서비스 해지하기] 누르기
*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 1577-3043(유료) 연결 후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브이프 홈페이지 service.vp.co.kr 접속 후 [페이트러스트 서비스 해지하기] → [PAYTRUST 서비스 해지하기] →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하기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