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엘지 유플러스 mobile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by 피튜니아_k 2024. 3. 1.
 

U+ 모바일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요청하지 않은 광고 목적의 문자메시지를 받지 않도록 자동으로 차단해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예요. 






U+ 모바일  [스토어/콘텐츠 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선결제 서비스란 스토어/콘텐츠 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스토어/콘텐츠 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선결제 최대가능금액>
- VVIP : 400만원

- VIP : 240만원

- 일반고객 : 189만원

                                                                                     

<기본한도 포함 최대가능금액>
- VVIP : 500만원

- VIP : 300만원

- 일반고객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 미성년자, MVNO 고객 이용 불가

                                                                                                                                      

[선결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APP에서 신청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 → 선결제 → 스토어/콘텐츠 결제

    ☞ http://cv.uplus.kr/195.html

▶ 고객센터114로 신청






U+ 모바일  [페이트러스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페이트러스트 앱 및 고객센터,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페이트러스트 앱에서 해지하기
앱 실행 후 [메뉴] 누르기 → [서비스 해지하기] 누르기
    

*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 1577-3043(유료) 연결 후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브이프 홈페이지 service.vp.co.kr 접속 후 [페이트러스트 서비스 해지하기] → [PAYTRUST 서비스 해지하기] →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하기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