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스토어/콘텐츠 결제] 구글 Play 스토어에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구글 Play 구매내역은 휴대폰 구글 Play 스토어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글 Play 스토어 앱에서 확인하기
: 우측 상단 프로필 버튼 터치 > 결제 및 정기 결제 > 예산 및 내역
LG 유플러스 MOBILE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신청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 및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 가입 방법
- LG U+ 대리점(영업점)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통화/문자메세지 → 소호링 → [서비스 가입]
LG 유플러스 MOBILE [스토어/콘텐츠 결제] 구글 Play 스토어에서 환불 신청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환불 처리를 받으셨다면 LG U+에 해당 내역이 전달됩니다.
결제하신 월과 환불 처리받은 월이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조정 반영이 되지만, 다르다면 구글 Play 스토어에서 환불 처리를 받으셨더라도 이미 사용 내역이 청구되었기 때문에 환불 처리 받으신 월의 말에 일괄적으로 요금 조정 후 익월 반영됩니다.
환불 조정 처리가 완료되면 원하시는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청구서 합산, 통장 입금 등)
LG 유플러스 MOBILE [스토어/콘텐츠 결제] 구글 Play 스토어에서 결제 전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구글 Play 스토어 앱의 환경설정을 통해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구글 Play 스토어 앱으로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 버튼을 눌러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② 설정 > 인증 메뉴에서 "구매 시 인증 요구"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③ "이 기기에서 Google Play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인증" 버튼을 누르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④ 최종적으로 구글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구매 시 인증하도록 설정이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소호링] 서비스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해요?
LGU+ 고객센터에 전화 하셔서 소호링 가입해지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해지 문의 : 1544-0010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