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U+멤버십]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통신요금 할인, 편의점, 스타벅스 등 다양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요.
■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① U+멤버십 앱 홈 화면 아래 [앱테크]를 누르세요.
② [포인트 사용]을 누르세요.
③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세요.
④ [구매하기]를 누르면 포인트가 차감되고 구매 완료
U+ 모바일 [U+멤버십]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십 앱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U+ 모바일 [U+콕] U+콕 상품은 U+멤버십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나요?
U+멤버십 앱은 물론 U+콕 멀티 문자메시지, U+콕 모바일 웹페이지(https://kok.uplus.co.kr)를 통해서도 U+콕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차단/해제(차단해제 시 본인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메인화면 상단'≡' → 휴대폰결제 → 휴대폰결제 설정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결제 → 결제 차단/해제(차단해제 시 본인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U+ 모바일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시면 먼저 분실등록 및 습득하신 분이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분실정지는 U+홈페이지, U+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를 하신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과 단말기 할부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정지는 연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되며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분실신고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지원>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분실폰 위치찾기] 메뉴에서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지국 위치확인 가능하며, 단말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마지막 위치 확인만 가능합니다.)
▶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가까운 매장 위치찾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