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U+멤버십] U+잠금화면 앱을 통해 광고를 봤는데도 포인트가 쌓이지 않거나 적립 가능한 포인트보다 적게 쌓였어요.
정확한 이유는 고객님의 광고 시청 기록을 확인한 후 알 수 있어요.
번거로우시더라도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연락 드릴게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① U+멤버십 앱 홈 화면 오른쪽 위 [≡]를 누르세요.
② [고객센터] → [문의하기] → [1:1문의] →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문의]를 누르세요.
③ 포인트 쿠폰 관련 문의 방법을 확인한 후 방법을 따라 문의해 주세요.
LGU+ 모바일 [U+멤버십] 아이폰에서도 잠금화면 설정으로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쌓을 수 있나요?
아쉽지만 아이폰에서는 잠금화면을 설정할 수 없어요.
대신 앱테크 메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쌓으세요
LGU+ 모바일 [U+멤버십] U+멤버십 앱을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U+ 모바일 [U+멤버십]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통신요금 할인, 편의점, 스타벅스 등 다양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요.
■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① U+멤버십 앱 홈 화면 아래 [앱테크]를 누르세요.
② [포인트 사용]을 누르세요.
③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세요.
④ [구매하기]를 누르면 포인트가 차감되고 구매 완료
LGU+ 모바일 [U+멤버십]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십 앱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U+ 모바일 [U+콕] U+콕 상품은 U+멤버십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나요?
U+멤버십 앱은 물론 U+콕 멀티 문자메시지, U+콕 모바일 웹페이지(https://kok.uplus.co.kr)를 통해서도 U+콕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차단/해제(차단해제 시 본인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메인화면 상단'≡' → 휴대폰결제 → 휴대폰결제 설정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결제 → 결제 차단/해제(차단해제 시 본인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