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LGU+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LGU+ 모바일 [더펫케어]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휴대폰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 실행 후 '펫케어' 앱을 검색하고 설치하세요.
LGU+ 모바일 [더펫케어] 어떻게 가입하나요?
무료 서비스는 펫케어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어요.
• 무료 서비스 가입하기
- 펫케어 앱: 앱을 설치하고 실행 후 [시작하기] →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하기 → 약관 동의 후 [다음] →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 번호 입력 후 [다음] 누르기
유료 서비스는 펫케어 앱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어요.
• 유료 서비스 가입하기
- 더펫케어 앱: 앱을 설치하고 무료 서비스 가입하기 → 화면에 있는 유료 서비스 배너 누르기 → 화면 아래 [월 3,300원으로 우리아이 관리하기] →
약관 동의 후 [확인] →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 번호 입력 후 [확인] 누르기
- 더펫케어 고객센터: 1522-0636(유료)
- 더펫케어 홈페이지 ☞ https://thepetcare.kr/web/join?siteCode=AA&ctgCode=1
LGU+ 모바일 [더펫케어]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정액 3,300원이며 매달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돼요.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면 사용일수만큼 요금을 계산해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