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더펫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아니요. 365일 24시간 언제나 이용할 수 있어요.
단, LG유플러스 또는 더펫케어 사정으로 오류가 발생하면 이용이 잠시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LGU+ 모바일 [더펫케어] 월정액을 해지하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서비스를 해지하면 유료 기능을 이용할 수 없고, 그동안 입력한 반려동물 정보가 모두 삭제돼요.
LGU+ 모바일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LGU+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안드로이드는 6.0 버전 이상, 애플(iOS)는 11.0버전 이상일 때 이용할 수 있어요.
단, 휴대폰 기종은 상관없지만 운전면허증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같아야 해요.
LGU+ 모바일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법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어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U+매장에서 가입할 수 있어요.
■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기
① 법인폰, 신분증, 재직증명서를 준비해 주세요.
②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uplus.com에 접속하세요.
③ [기업] → [마이페이지] → [법인폰/IoT(M2M) 서비스]를 누르세요.
④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 메뉴에서 가입 신청해 주세요.
⑤ 법인폰 관리자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메뉴에서 가입을 승인하면 이용할 수 있어요.
• U+매장에서 가입하기
①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폰 본인확인 신청서를 준비해 주세요.
② 가까운 U+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③ 법인폰 관리자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메뉴에서 가입을 승인하면 이용할 수 있어요.
LGU+ 모바일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앱 화면에서 주민등록번호 13자리와 주소를 확인할 수 있나요?
네. 등록된 주민등록증 아래 [주민등록증 상세정보 표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어요.
LGU+ 모바일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주민등록증을 등록할 때, ‘주민등록증 등록 시도 최대 횟수를 초과하였습니다. 잠시 후 시도해 주세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주민등록증 등록을 5번 이상 실패했을 때 나오는 안내 화면이에요. 5분 후 다시 등록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그래도 등록할 수 없다면 [PASS앱 실행] → [전체] →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답변 드릴게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