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 모바일 - 아이서치서비스의 자동위치 통보 서비스 알림대상 번호설정은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최대 4개까지 핸드폰번호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번호는 자사/타사 모두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 메인회선과 보조회선은 사용 시 어떻게 구분하나요?
통화, 문자 발신 시도 시 휴대폰 화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수신시에도 지정된 회선명으로 표기됩니다.
데이터의 경우 단말 설정화면에서 지정 또는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 방법은 제조사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 QR코드 촬영 후 별도 입력해야하는 정보가 있을까요?
전산에서 해당 단말의 IMEI값으로 eSIM 개통이 되었다면, 자동으로 해당 요금제 회선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KT 엠 모바일 - 범용인증서 팝업에서 인증을 완료 했는데 이후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신청서에 입력하신 본인의 주민번호와 일치한 범용인증서로 인증완료가 되었다면 정상 인증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 사용환경에 따라 일부 팝업 연동기능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환경에서 신청서 작성중이신 경우 크롬 (Chrome) 브라우저를 통해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 홈페이지에서 각종 신청서 양식을 출력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지원 → 신청서식 메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KT 엠 모바일 - 통신자료제공내역 조회 신청이 가능한가요?
통신자료를 타 기관(수사기관, 경찰서 등)에 제공 했는지 확인 원하시는 경우, 통신자료 제공내역 신청 가능합니다.
■ 조회기간 : 신청일로부터 1년 이내
■ 신청 후 10일 이내 제공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 개인마다 QR코드가 모두 다른가요?
당사는 모든 고객이 동일한 QR코드를 이용합니다.(타 통신사의 경우 개별 QR 이용 할 수도 있음)
출처 KT M mobil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