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음성/문자메시지 기본제공이란 무엇인가요?
통화(음성) 기본 제공은, 기본제공의 대상이 되는 번호에 한해서는 통화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본제공 대상이 아닌 '그 외 통화'에 해당하는 번호로 전화를 거실 경우는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 기본제공 대상 번호 : 무선/ 유선/ 인터넷 전화 (사용량에 관계 없이 무료 통화)
- 무선 : 010, 011, 016, 017, 018, 019
- 유선 : 지역번호 02, 03X, 04X, 05X, 06X
- 인터넷 전화 : 070
■ 그 외 통화 : 무선/ 유선/ 인터넷 전화가 아닌 모든 통화
- 전국 대표 번호 : 15XX, 16XX
- 평생 개인 번호 : 050X
- 주파수 공용 통신 : 013
※ 참고 : "031-131"은 경기도 날씨 확인을 위한 번호로, "131"이라는 특수 번호이며, 무선/ 유선/ 인터넷 전화가 아닌 "그 외 통화"에 해당됩니다.
■ 스팸, 상업적 용도 사용, 과도한 사용 방지를 위해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정상요금 부과/ 이용 정지 등을 적용할 수 있음
- 음성 통화량이 일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 (영상 통화는 1.66배로 계산)
- 음성 통화량이 월 6,000분을 초과할 경우 (영상 통화는 1.66배로 계산)
- 음성/영상 통화량 수신처가 월 1천 회선(합산) 초과하는 경우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해외로밍/ 하루 데이터 해외로밍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해외로밍 : U+알뜰모바일 고객은 별도의 가입 /신청 절차 없이 자동 해외로밍이 가능합니다.
■ 하루 데이터 해외로밍 요금제 (일11,000원/vat포함) : 홈페이지 / 공항 LG U+ 로밍센터 /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데이터 해외로밍은 한번 설정해 놓으면 해당 국가로 다음 번 출국 시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 홈페이지 신청 : HOME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공항 해외로밍센터 위치 확인 : http://www.uplus.co.kr/ent/glob_2/cent/RoutPsMbGrRomLocIcn.hpi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갑자기 휴대폰 전화 받기가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원 ON/OFF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휴대폰 점검 또는 계신 지역의 전화 받기 전파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전화 받기가 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전반적인 지역에서 전화받기가 안 되는 경우에는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상태 점검을 받아주세요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도 일 빠져나감이 있나요?
일 빠져나감은 없습니다.
단, 기본제공량 소진 후 추가충전시 각 소진 계산법에 따라 소진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미리납부라는 건 충전하고 어떻게 다른건가요?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는 모두 정액형 선불 요금제입니다.
이용기간 만료전 요금제에 해당하는 정액요금을 결제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