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mobile

U+ 알뜰모바일 - LG U+사용하던 기기가 있어 선불폰 이용하고 싶은데 가입이 안될까요?

by 피튜니아_k 2022. 10. 14.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LG U+사용하던 기기가 있어 선불폰 이용하고 싶은데 가입이 안될까요?
현재 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중에 당사나 타사에 가입하려는 기기가 이미 가입이 되어 있을 경우 불가하고, 해지가 되어 있는 경우라도 직권 해지, 체납, 분실, 파손으로 등록되어 있는 기기는 가입 불가능 합니다.
(LG U+에는 체납이 없어야 하고, 타사 체납 여부 관계없이 가입가능)
타사 휴대폰은 삼성은 노트4이후, LG는 AKA폰이후만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며 해외 구매 폰은 구입시 해당 단말 판매처에 확인된 경우만 가능합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pps.uplussave.com/prepay/popup/ppServiceablePhonePop.mp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입할때 꼭 미리납부를 해야하나요?
가입 후 정상 사용을 위해서는 미리납부(충전)을 반드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한번 미리납부하면 휴대폰 번호를 계속 유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요금 충전을 매회차 해주셔야 정상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기간 만료 후 90일까지 미충전시 휴대폰 번호는 해지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미리납부/충전 하는 방법은 고객센터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대리점/판매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www.pps.uplussave.co.kr 또는 선불충전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사용기간이 남아있는데 왜 전화 걸기가 안되나요?

기본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시면 전화 걸기가 불가합니다. 추가충전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지금 전화 걸기가 정지가 되어있고, 잔액이 남아 있는데 충전하면 같이 사용가능한가요?
충전 하게되면 남아있는 추가 충전 잔액과 같이 사용가능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상계좌로 충전했는데 전화 걸기가 안되요. 확인좀해주세요.
결제가 반영이 안된경우 고객센터 통해 접수 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일시정지시 기존에 납부한 미리납부금액에 대한 기본제공량은 유지되나요?

선불은 일시정지라는 부분이 없으며 전화 걸기 금지 또는 전화 걸고 받기 금지를 통해 사용을 안하실 순 있지만 이용기간은 보존이 안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