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mobile

SKYLIFE 모바일 -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피튜니아_k 2023. 12. 20.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분실 정지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이용시간(평일 및 주말) : 09시~22시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일시정지해도 기본료는 부과되나요?
일시정지시에도 월 3,850원 요금이 일할 계산되어 부과됩니다. (회선 유지 비용)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해지 복구 가능한가요?
네. 해지 후 D+2~3일 이내 고객센터에서 상담 후 복구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해지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 시 관련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고객센터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해지서류
- 개인 : 휴대폰 or 신용카드 인증
- 사업자 : 해지신청서 작성

※ 다운로드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document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필요서류] >모바일 해지 신청서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개통취소를 하고 싶어요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 14일 이내 개통 철회 시
- 개통 당일 : 개통 철회 후 이전 통신사로 자동 복귀
- 개통 14일 이내 : 개통 철회 이전 통신사로 직접 원복 요청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 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모바일 상품은 별도의 약정이 없으므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TV결합 할인 혜택을 받으셨다고 해도 할인 반환금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단말기 분실 시 위치 추적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분실 시 위치 찾기 서비스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분실폰 찾기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는 아래 참고 부탁 드리며, 분실시에는 즉시 통신사로 분실정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 구글 내 기기 찾기 : 구글 포탈에서 검색 후 계정 로그인
- 삼성 디바이스 찾기 : https://findmymobile.samsung.com/
- 애플 아이클라우드 : https://www.apple.com/kr/icloud/
-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 : https://www.lost112.go.kr/
- 휴대폰 찾기 콜센터(1566-4300) : https://www.handphone.or.kr/
-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 센터 : https://www.seoul.go.kr/v2012/find.htm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