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이용 시 WIFI 환경이 아니라면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기기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아이콘)] → [PASS 서비스 초기화]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PASS 앱 서비스가 초기화되며 PASS 앱을 재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에 로그인한 뒤 [전체] → [설정] → [서비스 설정/해지] → [명의도용방지서비스] →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무료)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어요.
U+ 모바일 [명의도용방지] 가입 사실을 조회했더니 내가 가입하지 않은 통신서비스가 나왔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상세 화면에 통신사 고객센터 정보가 나와 있어요. 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내가 가입한 서비스가 아니라는 게 확인되면 가까운 U+매장을 방문해 명의도용 신고를 해 주세요.
▶ 필요 서류 안내
[모바일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본인만 가능)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기본증명서(상세))
※ 기본증명서(상세)는 법정대리인이 발급 대상자여야 합니다.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 날인) 및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홈상품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본인만 가능), 주민등록초본(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기본증명세(상세)),
주민등록초본(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 기본증명서(상세)는 법정대리인이 발급 대상자여야 합니다.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 날인) 및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 해외 장기 체류, 수감, 군 입대, 입원 등으로 본인이 직접 방문할 수 없을 때만 가족이 대신 신청할 수 있어요.
단, 정확한 확인을 위해 명의자 본인이 다시 매장을 방문해야 할 수도 있어요.
필요 서류는 고객센터 114(U+휴대폰은 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 명의도용 접수는 직영점과 대리점에서만 접수 및 취소를 할 수 있어요.
단, 접수 취소는 접수하신 매장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 mobile